첨단 친환경산업을 선도하는 동남리싸이클링
회사소개

CEO 인사말

동남리싸이클링 대표 전기도
㈜동남리싸이클링 가족은 친환경을 지향하며
고객의 동반자로 늘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회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자원재활용(Recycling)으로 “주변 환경을 지키고 나아가 하나뿐인 지구를 살리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는 아주 ‘작은 신념’ 하나로 창업한 순환자원 리싸이클링 사업이 벌써 20년째를 맞았습니다.

저희 회사는 다가올 미래의 환경과 자원의 중요성을 누구보다도 가치 있게 높이 인식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친환경사업을 선도하는 순환자원(생활재활용품, 사업장폐기물) 수거처리 종합전문기업입니다.

그런 맥락에서 ㈜동남리싸이클링 130여명의 전 직원들은 단순히 버려진 재활용품을 수거 처리하는 차원을 떠나 좁게는 우리 집-우리지역, 나아가 대한민국과 지구를 되살리는 자부심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3천평의 부지에 부산,양산지역의 대형아파트와 관공서, 공장, 대형마트, 병원, 군부대 등지에서 배출된 1일 300여 톤의 파지, 캔, 고철, 폐합성수지류 등 각종 재활용품을 수거해 첨단자동선별 컨베이어시스템과 자동압축기, 파쇄기, 감용자동시설을 통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2018년 8월말에는 이러한 시설을 인정받아 환경부와 낙동강유역환경청으로부터 자원재생 분야 ‘제1호 순환자원인정업체’로 인정받아 인정서를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항시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서비스기업정신과 지구생태계를 지키고 살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여러분들의 주변 환경을 책임지는 영원한 ‘생태환경기업’으로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남리싸이클링 대표이사 사장 전기도